공지사항

2020년 2분기 해나무 고객모니터회의 결과 안내
김영민 153 2020.05.18

해나무 고객모니터위원 회의 결과 안내

 

  복지관 프로그램 및 환경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나무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. 귀한 시간을 내주시어 참석해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리며, 모든 의견이 반영되지 못하였더라도 넒은 마음으로 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- 아        래 -

가. 일    정: 2020년 5월 14일(목) 10:30~11:30

 

나. 참 가 자: 총 5명

    1) 이용자: 성인1팀 이*경, 이*주/ 노인팀 전*자

    2) 복지관: 부관장 김덕수, 기획과장 김영민

    3) 기   타: 아동.청소년팀 김*선님은 개인사정으로 불참. 의견은 전화통화로 전달함.


다. 장    소: 본관 프로그램실 1실

 

라. 회의 내용 및 처리결과 

 1) 복지관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을 희망함.

     ⇒  2019년 2분기에 관련 의견이 있어 외부 해나무 사랑방 앞 공간을 활용하여 휴식공간을 마련함.
          아직 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관내 게시판 등을 통해 다시 안내하겠음.

 2) 프로그램 이용신청 관련 전화안내와 더불어 문자공지도 희망함.

     ⇒ 프로그램 신청관련 문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업팀에 전달하겠음.
 3) 안내데스크에 마스크를 요청했을 때 친절하게 응대해주길 희망함.
     ⇒ 사업의 성격에 따라 2층에서 별도로 마스크를 지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안내데스크에서 이중으로
        지급을 요청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사항임. 안건 제시자에게 관련 사항을 다시 안내하겠음.
        또한 오해가 생기지 않게 응대할 수 있도록 안내데스크 담당자에게 친절교육을 진행하겠음.

목록
이전글 AAC마을만들기 '슬기로운 AAC생활'
다음글 2020년 사회복지 하계 실습생 모집 연기
  • 퀵메뉴
  • 마리아의전교자 프란치스꼬회
  • 윤리경영
  • 뷰티풀도네이션
  • 나눔실천
  • 푸코네쉼자리 가족피정센터
  • 오시는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