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21년 2분기 해나무 고객모니터회의 결과 안내
김영민 771 2021.06.21

해나무 고객모니터위원 회의 결과 안내

 

 복지관 프로그램 및 환경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나무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. 귀한 시간을 내주시어 참석해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리며, 모든 의견이 반영되지 못하였더라도 넒은 마음으로 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- 아       래 -

 

1. 개요

 가. 일 정: 2021년 6월 17일(목) 10:30~11:30

 나. 참 가 자: 고객모니터위원 4명

 다. 장 소: 본관 프로그램 1실

 라. 회의 내용 및 처리결과

  1) 시설 및 환경, 프로그램, 수행인력, 인권 및 권익옹호, 기타 영역으로 나누어서 의견을 수렴한 결과 접수된 안건은 없었음.

  2) 복지관 방역 안내

    - 1일 2회 정기소독 진행(11시, 15시)

    - 프로그램 실시 후 환기 및 소독(수시)

  3) 외부 부식업체 선정

    - 신선한 재료수급 및 다양한 메뉴 제공을 위한 외부 부식업체 선정

    - 7월~8월 중 시행 예정

  4) 복지관 옆마당 캐노피 주차장 이용 관련 안내

    - 앞마당 주차장에 주차공간이 없는 경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음을 안내함.

 
목록
이전글 3월부터 오수연 선생님과 함께 하는 원예교실이 시작 되었습니다.
다음글 2021년 7월 성프란 주요프로그램 안내(그림, 이미지)